2017-10-31 Alpinestars Supertech R boots parts replacement_heel caps


보름 전에 이베이에서 주문한 슈퍼텍알 부츠 힐캡이 도착했다. 3월부터 부서져 있던 힐캡을 이제서야 교체하는데...쌓여 있던 모래와 먼지들이 바스락바스락, 좀 더 애정을 가지고 장비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. 



이렇게 작은 패키지에 담겨 온다. 처음에 한 쌍이 아니라 진짜 한 개만 온 줄 알고 깜짝 놀랐다가 둘이 포개져있는 걸 보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 ^,^

Supertech R replaceable heel cap이라고 적혀 있고, 39-41/42-44/45-47 이런 식으로 사이즈가 나와 있다. 내 부츠는 EURO39라 39-41사이즈로 주문했다.




너덜너덜해져 있는 기존의 힐캡과의 비교 사진. 왠지 모를 죄책감이 밀려 온다..(...)




분리와 장착은 육각렌치로 한다. 사이즈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악기때문에 집에 육각렌치가 많이 굴러다녀서 아무거나 구멍 맞는 거 찾아서 했다.





너덜너덜....그래도 얘가 내 다리를 지켜줬지.....텍알부츠는 사랑입니다...♥




윗부분은 손으로 꾹 눌러서 아래로 밀면 빠진다.




왼쪽을 끝냈으니 오른쪽을 할 차례.

교체품 뒷면에 보면 왼쪽 오른쪽이 표시되어 있긴 한데,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. 어차피 모양은 같다.





양 쪽 다 교체를 하고 반짝반짝한 느낌으로 한 장 더! 앞으로는 부서질 일 없었음 좋겠다. 

토 슬라이더는 아직 배송 중인데, 도착하면 냉큼 갈고 신발세탁소에 맡긴 뒤 봉인해야겠다.